앞니 반대교합의 1차 교정치료 페이스마스크 교정치료!

구내사진- 페이스마스크 치료를 통해서 앞니 반대교합 개선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음!

image

측모두부방사선사진 중첩-페이스마스크를 통한 상악골의 전방이동을 확인할 수 있음!

치료전후 파노라마방사선사진

앞니 반대교합의 1차 교정치료 페이스마스크 교정치료! 상악골 성장치료! 굿스마일치과교정과

교정치료로 인한 부작용으로는 치근흡수(환자의 경향), 이미 외상을 받은 치아라면 실활 및 치아변색, 교정치료 중 충분히 양치질을 못 할 경우 충치 발생, 치주염 발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래 치료전후 사진은 환자의 동의 하에 게재되는 것이며 동일한 촬영각도 및 치료 기간을 명시하였습니다! 측모두부방사선 역시 동일한 각도에 맞춰서 중첩된 사진입니다!

이 환자는 "앞니가 거꾸로 물리고 주걱턱 같아요!!! 주걱턱이 되기 싫어요! 앞니가 반대교합이에요!"를 주소로 굿스마일치과교정과(www.goodsmile.kr )에 내원한 만 11 세 소아 남자 환자입니다!
치료기간은 약 1 년입니다!-

특히, 위와 같이 앞니 반대교합 주걱턱 성장을 보이는 환자의 경우 치료 후 하악골의 성장 시기에 따른 앞니 반대교합 재형성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하악골의 성장 부족으로 인한 반대교합을 보이는 환자의 경우 최대 성장기 후 하악골의 만기성장으로 인해서 다시앞니 반대교합이 형성될 수 있고, 치료에 대한 반응은 환자에 따라 다릅니다!

치료 전 후 사진게재는 의료법 제 23조, 제 56조에 의거하여 게재합니다!
굿스마일치과교정과 대표원장 허성수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