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니 반대교합 환자과 상악 좌측 제1 대구치의 이소 맹출 환자의 페이스 마스크 교정치료!

image

앞니 반대교합 환자과 상악 좌측 제1 대구치의 이소 맹출 환자의 페이스마스크 교정치료! 굿스마일치과교정과

교정치료로 인한 부작용으로는 치근흡수(환자의 경향), 이미 외상을 받은 치아라면 실활 및 치아변색, 교정치료 중 충분히 양치질을 못 할 경우 충치 발생, 치주염 발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래 치료전후 사진은 환자의 동의 하에 게재되는 것이며 동일한 촬영각도 및 치료 기간을 명시하였습니다! 측모두부방사선 역시 동일한 각도에 맞춰서 중첩된 사진입니다!

이 환자는 "앞니가 거꾸로 물리고 주걱턱 같아요!!! 윗 앞니 가운데선이 오른쪽으로 갔어요! 주걱턱이 되기 싫어요! 앞니가 반대교합이에요!"를 주소로 굿스마일치과교정과(www.goodsmile.kr )에 내원한 만 8세 소아 여자 환자입니다!

치료기간은 약 1 년입니다!-
특히, 위와 같이 앞니 반대교합 주걱턱 성장을 보이는 환자의 경우 치료 후 하악골의 성장 시기에 따른 앞니 반대교합 재형성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하악골의 성장 부족으로 인한 반대교합을 보이는 환자의 경우 최대 성장기 후 하악골의 만기성장으로 인해서 다시 앞니 반대교합이 형성될 수 있고, 치료에 대한 반응은 환자에 따라 다릅니다!

치료 전 후 사진게재는 의료법 제 23조, 제 56조에 의거하여 게재합니다!
굿스마일치과교정과 대표원장 허성수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