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악 제1 대구치의 이소맹출 교정치료, 소아교정치료, 굿스마일치과교 정과


환자 구내 사진- 초진 치료 이유는 윗 어금니의 이소 맹출로 제2 유구치의 원심 치근 흡수 진행중인 상태에서 의뢰됨!, 이소 맹출 개선 후, 앞니 배열!


교합면 사진- 상악 제2 유구치 원심 변연융선 하방으로 제1 대구치가 이소맹출되는 중


파노라마방사선사진- 상악 제1 대구치의 이소맹출 치료로 더이상의 제2 유구치 원심치근 흡수가 보이지 않고 잘 유지 되고 있음, 상악 4 전치의 배열이 잘 이루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음!

교정치료로 인한 부작용으로는 치근흡수(환자의 경향), 이미 외상을 받은 치아라면 실활 및 치아변색, 교정치료중 충분히 양치질을 못할경우 충치 발생, 치주염 발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래 치료전후 사진은 환자의 동의하에 게재되는 것이며 동일한 촬영각도 및 치료 기간을 명시하였습니다!

상기 환자는 "윗 어금니가 이상하게 나와서 유치가 빠질 것 같다고 소아치과선생님이 말씀하셨어요! 상악 제1 대구치의 이소맹출에 대한 교정치료! " 를 주소로 굿스마일치과교정과(www.goodsmile.kr) 로 내원한 소아 환자입니다!

치료기간은 약 3 개월입니다! 각 치료 기간이 이소 맹출 3 개월, 앞니 배열 3 개월이 걸림!
이러한 치료의 결과는 이 환자분에게만 해당되는 것이며 환자의 상태에따라 똑같은 결과를 얻지못할 수도있습니다!
청주 교정치과 굿스마일치과교정과 대표원장 허성수 배상
치료 전 후 사진게재는 의료법 제 23조, 제 56조에 의거하여 게재합니다!